[엘든 링 밤의 통치자] 집행자 요도(히나타츠카미) 유물 분석

1레벨 기본 대미지 44

15레벨 기본 대미지 127

15레벨 도 공격력 상승 유물 착용 대미지 127

도 공격력 상승

영향 받지 않음


1레벨 스킬 사용 중 공격력 상승 유물 착용 대미지 47

15레벨 스킬 사용 중 공격력 상승 유물 착용 대미지 137

[집행자] 스킬 사용 중 공격력 상승, 공격 시 HP 감소

44 * 1.08 = 47.52
127 * 1.08 = 137.16
유물 성능: 8% 증가 후 소숫점 버림으로 추측

양손 잡기의 자세를 무너뜨리는 힘 상승

유물 성능: 5% 증가

기본 집행자의 도: 일반 공격 6회 / 점프 강공격 2회 / 강공격 3회 / 차지 강공격 1회
유물 착용 집행자의 도: 일반 공격 6회 / 점프 강공격 2회 / 강공격 3회 / 차지 강공격 1회

기본 요도: 일반 공격 7회 / 점프 강공격 2회 / 강공격 4회 / 차지 강공격 1.5회 / 전회 7회
유물 착용 요도: 일반 공격 7회 / 점프 강공격 2회 / 강공격 4회 / 차지 강공격 1.5회 / 전회 7회

요도의 공격 전부 10회 미만의 공격에 인형이 넘어져 버려서 실험이 불가능함
그러나 아래 실험에 의해, 적용될 것으로 예상됨
 
 
2레벨 기본 요도 대미지 38

 
2레벨 양손 잡기의 대미지 +7% 요도 대미지 41

양손 잡기의 대미지 상승

38 * 1.07 = 40.66
적용됨


1레벨 근력+3 대미지 44

15레벨 근력+3 대미지 128

1레벨 근력+6 대미지 45

15레벨 근력+6 대미지 128

1레벨 근력+9 대미지 46

15레벨 근력+9 대미지 129



1레벨 기량+3 대미지 47

15레벨 기량+3 대미지 129

1레벨 기량+6 대미지 50

15레벨 기량+6 대미지 131

1레벨 기량+9 대미지 53

15레벨 기량+9 대미지 133


15레벨 지력+3 대미지 127

15레벨 신비+3 대미지 127

15레벨 신앙+3 대미지 127

근력/기량/지력/신앙/신비

대미지가 근력에 미미하게 오르고, 기량에 오르는 게 눈에 보인다.
집행자의 도와 동일한 근력E 기량S무기로 추측
신비는 9까지 올려봤는데 동일한 대미지인 것으로 보아 의외로 신비 보정은 없다.


1레벨 물리 공격력 상승+2 대미지 46

15레벨 물리 공격력 상승+2 대미지 132

1레벨 물리 공격력 상승+2 * 2 대미지 48

15레벨 물리 공격력 상승+2 * 2 대미지 140

1레벨 물리 공격력 상승+2 * 3 대미지 51

15레벨 물리 공격력 상승+2 * 3 대미지 146

1레벨 물리 공격력 상승+2 * 2 + 스킬 사용 중 공격력 상승 대미지 52

15레벨 물리 공격력 상승+2 * 2 + 스킬 사용 중 공격력 상승 대미지 151

물리 공격력 상승

대미지 상승률은 기량보다 훨씬 좋음
대신 +2를 뽑아야 한다(무인 ~ +2까지 3단계가 있음)
스킬 사용 중 공격력 상승 유물의 효과는 8%가 맞는 듯(140*1.08 = 151.2)하고, 최종 계산인 듯함


기본 1레벨 해방 전회 137

신성 공격력 상승+2 1레벨 해방 전회 137

기본 15레벨 해방 전회 396

신성 공격력 상승+2 15레벨 해방 전회 396

신성 공격력 강화

신성해 보이는 외관과 달리 물리였다.



번외

기본 15레벨 포효 대미지 123

포효와 브레스 강화 유물 15레벨 포효 대미지 123

포효와 브레스 강화

적용 안 됨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몬스터헌터 와일즈] 광룡증을 알아보자 (feat. 흑식일체, 무아지경, 식공복장)

[몬스터헌터 와일즈] 속성 흡수, 속성 변환을 알아보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