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몬스터헌터 와일즈] 파괴 충동, 가속 재생을 알아보자
파괴 충동(호쇄인룡의 명맥)
○ 파괴 충동 I: 상처당 +25 회복
○ 파괴 충동 II: 상처당 +50 회복
○ 여러 상처를 동시 파괴해도 개별 적용됨
○ 체력 회복량 UP 적용됨
가속 재생(쇄인룡의 굶주림)
참고한 유튜브의 실험 결과 표
무기 | 공격 횟수 | 가속 재생 I 회복량 | 가속 재생 II 회복량 |
---|---|---|---|
대검 | 5 | 14 | 20 |
태도 | 8-10 | 6 | 9 |
한손검 | 8-10 | 6 | 9 |
쌍검 | 10-12 | 6 | 9 |
해머 | 5-7 | 14 | 20 |
수렵피리 | 5-7 | 14 | 20 |
랜스 | 8-10 | 6 | 9 |
건랜스 | 7-9 | 14 | 20 |
슬래시액스 | 8-11 | 6 | 9 |
차지액스 | 7-9 | 6 | 9 |
조충곤 | 6-8 | 6 | 9 |
라이트보우건 | 5 | 3 | 5 |
헤비보우건 | 5 | 3 | 5 |
활 | 9-10 | 3 | 5 |
공격 간격은 3초로 실험 진행
활 및 보우건은 1회 공격에 복수 히트되므로, 입력 회수로 카운트함
○ 체력 회복량 UP 적용됨
○ 다단히트계 공격은 전부 카운트되지는 않음(내부 쿨타임?)
의견
파괴 충동은 상처당 50 회복이라는 굉장히 큰 수치를 제공합니다.
몬스터의 공격을 전부 대응해낼 자신이 없다면 (방어력도 높으니) 호쇄인룡 4~5세트를 입는 것도 방법입니다.
가속 재생은 해머, 피리, 건랜스라면 채용 가치가 높습니다. 고려해봅시다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