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몬스터헌터 와일즈] 파괴 충동, 가속 재생을 알아보자

 

파괴 충동(호쇄인룡의 명맥)

○ 파괴 충동 I: 상처당 +25 회복

○ 파괴 충동 II: 상처당 +50 회복

○ 여러 상처를 동시 파괴해도 개별 적용됨

○ 체력 회복량 UP 적용됨


가속 재생(쇄인룡의 굶주림)

참고한 유튜브의 실험 결과 표

무기공격 횟수가속 재생 I 회복량가속 재생 II 회복량
대검51420
태도8-1069
한손검8-1069
쌍검10-1269
해머5-71420
수렵피리5-71420
랜스8-1069
건랜스7-91420
슬래시액스8-1169
차지액스7-969
조충곤6-869
라이트보우건535
헤비보우건535
9-1035

공격 간격은 3초로 실험 진행

활 및 보우건은 1회 공격에 복수 히트되므로, 입력 회수로 카운트함


○ 체력 회복량 UP 적용됨

○ 다단히트계 공격은 전부 카운트되지는 않음(내부 쿨타임?)



의견

파괴 충동은 상처당 50 회복이라는 굉장히 큰 수치를 제공합니다.

몬스터의 공격을 전부 대응해낼 자신이 없다면 (방어력도 높으니) 호쇄인룡 4~5세트를 입는 것도 방법입니다.


가속 재생은 해머, 피리, 건랜스라면 채용 가치가 높습니다. 고려해봅시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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